자바 멀티스레드 예제

Java를 사용하면 두 가지 방법으로 스레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 Java는 Java를 사용하여 다중 스레드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다중 스레드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다중 스레드 프로그램에는 동시에 실행할 수 있는 두 개 이상의 부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 부품은 다른 작업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으므로 컴퓨터에 CPU가 여러 개 있을 때 사용 가능한 리소스를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프로그램 2: 이 프로그램의 출력을 관찰하고이 프로그램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려고합니다. 각 스레드 메서드의 사용을 이해 한 경우이 예제를 이해 하 여 문제에 직면 하지 않아야 합니다. 디버깅 세션 중에 스레드를 구분할 수 있으므로 유용합니다. 기본적으로 Java는 각 스레드에 대한 레이블도 설정합니다. 또는 이름을 인수로 사용하는 Thread 생성기를 사용하여 스레드에 이름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메서드 setName(문자열 이름)도 스레드 이름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으로 Java 스레드를 구현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동기화는 프로그램의 공유 리소스에 대한 스레드 액세스를 제어하려고 합니다. Java에서는 각 개체에 잠금이 있습니다.

스레드는 동기화된 키워드를 사용하여 개체에 대한 잠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동기화된 키워드는 메서드 수준 또는 블록 수준에서 구현할 수 있습니다. 블록 수준은 전체 메서드를 잠그지 않기 때문에 메서드 수준과 비교하여 더 효율적입니다. 모든 Java 스레드에는 운영 체제가 스레드가 예약되는 순서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우선 순위가 있습니다. 스레드가 시작되면 자체 run() 메서드를 실행하는 대신 MyClass 인스턴스의 run()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위의 예제는 „MyClass 실행 중“이라는 텍스트를 인쇄합니다. 현재 실행 중인 스레드에 대한 스택 추적을 인쇄하므로 다중 스레드 응용 프로그램을 디버깅할 때 유용합니다. Java 멀티스레딩은 주로 게임, 애니메이션 등에 사용됩니다. 이 예제에서는 두 개의 스레드를 가져와 스레드의 이름을 가져옵니다.

이 기사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렵거나 이해하기 어려운 모든 Java Thread 개념을 소개합니다. 이제 동기화 된 블록에 대한 다른 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출력 클래스에 스캔()만 추가했습니다. 스레드는 실제로 간단한 프로세스입니다. 다른 많은 컴퓨터 언어와 달리 Java는 다중 스레드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본 제공 지원을 제공합니다. 다중 스레드 프로그램에는 동시에 실행할 수 있는 두 개 이상의 부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의 각 부분을 스레드라고 하며 각 스레드는 실행의 별도의 경로를 정의합니다. 따라서 멀티스레딩은 멀티태스킹의 특수한 형태입니다. 지금까지 Java 멀티 스레딩의 기본 개념을 읽었으며 스레드를 만드는 다양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Java에서 멀티 스레딩이 작동하는 방법입니다. 나는 이것이 유익하고 당신에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내 자바 튜토리얼 블로그 시리즈의 다음 항목에서, 당신은 자바 컬렉션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Java 런타임 시스템은 많은 것에 대한 스레드에 따라 달라집니다. 스레드는 CPU 주기의 낭비를 방지하여 비효율성을 줄입니다. 당신은 또한 우리의 유튜브 자바 튜토리얼 재생 목록을 통해 자바를 배울 수 있습니다. 행복한 학습! Java에서 멀티 스레딩 프로그래밍을 수행하는 동안, 당신은 매우 편리 다음과 같은 개념을 가지고있어야합니다 – 자바는 스레드 클래스와 멀티 스레딩 지원을 제공하고 응용 프로그램은 동시에 실행하는 여러 스레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공유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에 새로운 스레드를 생성하고 실행을 시작하는 예입니다 – 자바 멀티 스레딩의 기초를 이해 한 후, 나는 집행자 프레임 워크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기본 제공 클래스와 함께 복잡한 다중 스레드 응용 프로그램을 직접 스레드를 사용하는 것보다 간단하고 깔끔합니다.

Dieser Eintrag wurde veröffentlicht in Allgemein. Lesezeichen auf den Permanent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