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위키 다운로드

그냥 ` mimetypes.py `에 대 한 인용 코드에서 오타를 지적 하 고 싶 었-마지막 줄-` _winreg. OpenKey (hkcr, 하위 키 이름)를 하위 키로 사용 하는 경우에는 파일의 원래 코드와 일치 하도록 4 개의 공백을 더 들여써야 합니다 (예: 2 번째 ` with `가 ` if `와 같은 정확한 문제를가지고 있어야 함). Mimetypes.py 변경 하면 작동 합니다. 난 그냥 성공 하지 않고 나쁜 레지스트리 키를 제거 하기 위해 몇 시간 동안 시도. RegDelNull .exe는 아무 것도 찾지 않지만 python 도구는 잘못 된 키를 찾습니다. (이것은 윈도우 8에 있습니다). 누군가가 내 레지스트리에서 나쁜 키를 제거 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알려주세요. @Ian: 당신이 할 수 있는 경우, 패치를 제출! 이것은 오늘 나에 게 몇 시간을 비용. 이것을 게시 주셔서 감사 합니다. 피드백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 합니다-나는이 게시물이 도움이 되었다 기 쁘 다! 죄송 하지만 어떤 응용 프로그램이 특정 키에 대 한 책임이 있습니다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단순히 그들 모두를 제거 하면 어떤 응용 프로그램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모르겠어요 때문에, 그들을 삭제 하는 대신 null 키를 무시 하는 것이 안전 하다 고 느꼈다. 이 문제는 진짜 고통입니다! 내 초기 연구는 문제는 64 비트 윈도우 시스템에 ` setuptools ` 또는 ` 핍 `에 의해 요구 된 레지스트리 항목을 누락 때문 이었다 믿고 나를 이끌었다. 그러나 권장 되는 레지스트리 수정 사항을 따르는 시도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둘 다 네이티브 64 비트의 빌드를 설치 않았다 ` setuptools ` 및 ` pip `-성공적으로 64 비트 버전을 설치 한 후에도, 그들은 여전히 정확히 같은 오류로 패키지를 설치 하지 못했습니다. 굉장한! 이 게시물은 문제를 해결 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 고마워요! 피드백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 합니다-나는 내 게시물이 당신을 도왔습니다 듣고 행복 해요! 나는 상당히 확신 하 고 여러 다른 사람들이이 문제에 대 한 다양 한 포럼 스레드에서 동일 하 게 말한 대로 범인입니다 (나는이 안 토마스 BTW!). 다음은 예입니다:이 게시물에 대 한 대단히 감사 합니다, 그것은 나에 게 두통을 많이 저장. 나는 잘못 된 키를 찾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그것을 발견 „03223d4d-1B28-4325-996-9C5A4C8E8BC“, RegDelNull 출력과 정확히 동일 합니다. 당신은 어떤 응용 프로그램이 그 키의 원점이 될 수 있는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이 3 개의 추가 라인을 사용 하 여 이제는 오류 없이 ` pip `를 사용 하 여 새 패키지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잠재적으로 그들의 레지스트리를 편집 하 고 싶지 않아 하는 사람들을 위한 좋은 해결, 비록 그것은 매우 불쾌 한 직접 편집이 방법으로 핵심 파이썬 설치. 이 기록은 여전히 파이썬 v 3.4의 최신 빌드와 관련 된 문제입니다. 이것은 문제가 있는 레지스트리 항목으로 인해 발생 하지만 Python이 상황을 더 우아하게 처리 한 경우에는 좋을 것입니다. 귀하의 정보:이 버그는 파이썬 개발자에 게 알려져 있으며 패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조: https://bugs.python.org/issue22028의 3 월에 패치가 주요 지점에 적용 되었습니다. 2015.

참조: https://github.com/python/cpython/commit/090e75f1c736967bedc75ae881fb15890ea36533이 주석을 작성 하는 시점에서이 수정 프로그램을 포함 하는 공식 Python 릴리스는 아직 최종 사용자가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희망이 곧 변경 됩니다. 문제가 있는 키를 완전히 제거 하 고 발생할 수 있는 관련 된 모든 파손을 수락 하면 이것이 가장 쉬운 솔루션입니다. „윈도우 Sysinternals RegDelNull 도구“ 나를 위해 일, 감사 합니다.

Dieser Eintrag wurde veröffentlicht in Allgemein. Lesezeichen auf den Permanent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