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 다운로드 가능)

앱 스토어에서 구입 했거나 다운로드 한 iOS 앱은 모두 동일한 Apple ID를 사용 하는 한 호환 되는 모든 iOS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 믿을 수 없을 만큼 성가신입니다, 그래도,이 제한은 이제까지 오프 라인으로 뭔가를 볼 전에 킥 할 수 있는 여러 시나리오가 있다는 것입니다. 일부 오프 라인 콘텐츠는 예를 들어, 같은 것 들에 의해 중단 될 수 있는 짧은 보기 창을 떠나는 것 처럼, 48 시간에 만료 됩니다, 당신이 알고 있는 삶. 오프 라인 콘텐츠가 삭제 되 면 저장소를 확보 하 여 다시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작년 말, 넷 플 릭 스는 오프 라인 재생을 위해 다운로드, 비행기를 타고, 지하철을 타거나, 또는 전화를 소유 하는 가입자에 대 한 좋은 소식 이었다. 이 기능에는 다운로드 만료일과 Android 기기에서의 microSD 스토리지에 대 한 제한 된 지원 등 몇 가지 사소한 주의 사항이 함께 제공 되었습니다. 이제 오프 라인 재생에 대 한 또 다른 제한으로 인해 grumbles이 발생 합니다: 일부 콘텐츠는 1 년에 한정 된 횟수 까지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이상한 „기능“은 최근 안 드 로이드 경찰 보고서를 발견 되었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특정 콘텐츠는 특정 횟수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말 아래와 같은 프롬프트와 함께 인사 했다. 따라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쇼를 다운로드 했지만 만료 되기 전에 본 적이 없다면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충분 한 시간을 두고 동일한 경고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넷 플 릭 스가 문제를 명확히 하기 위해 손을 뻗어 다운로드 한도는 새로운 것이 아니며 사용자에 게는 숨겨져 있지 않다는 것을 설명 합니다. 도움말 페이지에서 Netflix는 일부 다운로드 한 타이틀은 만료 된 후에만 특정 횟수 만큼 갱신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 번호는 각 콘텐츠 소유자의 Netflix 거래에 따라 달라 지므로 설정 되지 않습니다. 이는 사용자의 오프 라인 다운로드 폴더에서 다운로드가 활성 상태로 유지 되는 일 수 또는 시간을 사용 하는 경우에도 발생 합니다. 넷 플 릭 스가 콘텐츠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횟수에 제한을 추가 한 이유는 불분명, 그리고 규칙은 어리석은의 종류 보인다. 일종의 학대를 막기 위해 콘텐츠 제작자 로부터 온 것입니다.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의 디지털 사본을 구입 하는 대신 넷 플 릭 스에서 영구적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만큼 넷 플 릭 스는 그것을 제공 하는 라이센스를가지고. 기기에 다운로드 한 노래, 앨범, 재생 목록 및 뮤직 비디오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옆에 다운로드 아이콘이 표시 되 면 해당 항목은 기기가 아닌 클라우드에 저장 됩니다. 나는 구글이 그들의 데이터 수집 서비스를 통해 내 음악을 경험 하기를 원하는 아이디어에 의해 더 분노 해요, 하지만 전체-두-다운로드 일 뿐만 아니라 쓰레기입니다.

ITunes 구매를 Apple Music 앱에서 볼 수는 없지만 삭제 하 고 싶지 않다면 숨길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에 저장 된 항목을 숨기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TV 또는 동영상 앱에서 항목을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안 드 로이드 경찰에 의해 지적으로, 알림은 고급 경고 없이 나타납니다, 당신이 다운로드 임계 값을 칠 하려고 하는 경우에만 팝업. 한도에 도달한 후 다운로드 하려고 하면 오류가 표시 됩니다. 자동 다운로드 섹션에서 앱 슬라이더를 켜기/녹색으로 이동 합니다. 대부분의 앱은 가족 공유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앱을 공유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 하려면 앱 스토어에서 해당 페이지로 이동 하 여 세부 정보 섹션에서 가족 공유 정보를 찾습니다. Netflix에서 평소 처럼 쇼를 스트리밍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한도에 도달한 후에는 장치에서 복사본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고맙게도, 넷 플 릭 스에 콘텐츠 많이 있다, 즉 당신은 가능성이 그 한계를 공격 하는 경우 다운로드 다른 쇼를 찾을 수 있습니다.

Dieser Eintrag wurde veröffentlicht in Allgemein. Lesezeichen auf den Permanentlink.